아리온통신-LRIT&VAST&FB&업무

위성통신 사용량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오픈~~~

25년은 가을에 야구 하자. 한화야~ 2019. 3. 19. 09:30

아리온통신(http://www.arionit.com)에서는

이리디움(Iridium)서비스를 고객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오픈 했다.


이리디움 트래픽 모니터링 시스템(http://tms.iridium.co.kr)이다.


해당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이리디움 가입자의 데이터, 전화 사용량을 웹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, 알람(Alert)설정을 하여 지정된 용량을 초과하면 관리자에게 안내를 보낼 수 있다.


고개과의 신뢰성을 높이고, 실제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

과거 기록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.



[주요기능]

 - 로그인을 하면 등록된 자사 선박의 전체 선단의 사용량이 실시간으로 나타나며, 비교 할 수 있다.(어떤 선박이 많이 쓰고, 어떤 선박이 적게 사용하는지 확인)

 - 선박별 월별/일별/시간별 상용 현황 조회

 - 데이터사용량이 그래프로 표시되어, 쉽게 사용 현황을 비교 할 수 있다.

 - 조회된 모든 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

 - 월별 할당된(가입한 상품) 데이터양의 사용 백분율로 계산하여, 50%, 70%, 90%, 100%등 도달시 알람(Alert)를 발신하여 관리자가 계약한 상품의 데이타사용량을 관리 할 수 있게 지원한다.

 - 데이터 사용량이 100% 도달 후 관리자가 설정한 추가 단위 도달 시 추가적인 알람(Alert)설정 및 수신(예, 1MB추가시 마다 알람(Alert))

 - 현재 데이터는 2018년 9월 사용분부터 모두 조회 할 수 있으며, 최대 1년간 데이터를 조회 할 수 있다.

 - 데이타 시스템은 서비스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, 매 4시간마다 갱신되며(4시간 지연), 위성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 있다.

 - 트래픽 모니터링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실제 빌링 데이터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참고자료로 활용 될 수 있다.